닫기 오늘 그만보기


듀먼뉴스

배우 김정민 '오구오구'

관리자 2024.01.31 10:00:48 조회수 5,503



'노바펫, 듀먼과 함께하는 유기견 봉사활동'이 18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도그어스플래닛(대표 김효진)에서 열렸다.

배우 김정민이 유기견을 목욕시키고 있다.


이날 봉사현장에는 배우 예지원, 방송인 김정민을 비롯해 다수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목욕봉사, 놀아주기, 견사청소, 입양홍보 등을 진행했다.
현장을 찾은 반려동물 피모케어 솔루션 브랜드 ‘노바펫’ 관계자들은 유기견들의 피모 건강과 빠른 상처 치유를 기원하며 노바펫 수딩 미스트를 후원했다. 굽네가 선보이는 펫푸드 전문 브랜드 듀먼은 유기견들을 위한 화식사료와 간식을 지원했다.

한편 지난 13일 열린 '2023 제18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노바펫은 펫전용 스킨케어 부문, 듀먼은 프리미엄 펫 푸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정식 론칭한 노바펫(대표 이태훈)은 반려동물 피부 트러블 케어 솔루션 ‘노바펫 수딩 미스트’를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다. 노바펫 수딩 미스트는 아토피 및 면역치료제 신약개발회사인 노바셀테크놀로지가 자체개발한 글로벌 특허 항균 펩타이드 성분(NCP 112: 카프릴로일햅타펩타이드-33)을 함유한 세계최초 반려동물 피부케어 제품이다.

듀먼 자연화식은 독자적 기술과 철저한 위생관리로 방부제, 색소 등 합성첨가물 없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재료만으로 조리해 90%의 소화흡수율과 60% 이상 수분 함량을 지녔다.


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뉴스 :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 리뷰 쓰고 적립금 받자
최근 본 상품
0/2
상단으로 이동
카트탭열기
닫기